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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모, 점유율, 성장, 추세 및 예측에 따른 체험형 리테일 시장 분석(2024–2032) | UnivDatos

Univdatos Market Insights의 새로운 보상자에 따르면,  체험형 리테일 시장은  2032년에 14.02%의 CAGR로 성장하여 2,978억 9,000만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 선호도가 기억에 남는 환경으로 계속 이동함에 따라, 특히 대화형 및 커뮤니티 커뮤니티 리테일 공간을 우선시하는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의 확장으로 시장이 계속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추세는 기존 리테일 모델의 변신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되며, 실험형 리테일은 이 부분의 진화에서 핵심적인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

주요 성장 동인:

체험형 리테일 시장은 고객이 강력한 개인 성능에 비해 약 14.0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메모리 공간의 많은 요소가 없어도 AI와 AR과 동일한 최신 기술 도구가 고객의 마음을 하세요. . 시장 성장의 이유에는 코로나19 이후 방문, 고객 중심성, 옴니채널 전략의 증가가 포함됩니다.

Apple, Nike, Zara의 주요 제품은 실제로 현실적으로 체험하고, 자신만의 셀프, 디지털 피팅 슈트로 인해 이러한 방식의 인공적인 선례를 만들었습니다. 쇼핑 신흥, 상품 접근, 고객이 온라인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제품을 만지고, 참여할 수 있는 쇼룸과 함께 단기 소매 공간의 시장을 더욱 지지했습니다. 일부 기사에서는 글로벌 산업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확실하게 통합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경주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기억에 남는 환경을 만들어내는 광고에 더 많은 도시리기 때문에 시장은 포용적 공동체적 공동체적 환경에 거주하는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의 힘으로 점점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경향은 경험적인 점을 알리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은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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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개발 사항

·         2023년 4월 – 인도 최초의 Apple BKC가 2023년 4월 18일 멍바이의 Bandra Kurla Complex에서 문을 열었습니다. 이 활동은 활동을 포함하는 에너지원에서 만든 RE-GENERATION의 투입 성과를 디자인합니다. 식당의 구조는 수작업으로 장식된 캐비닛과 태양광 패널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도시의 예술과 문화가 결합된 "Mumbai Rising"을 포함하여 "Today at Apple" 세션을 전시합니다. Apple BKC는 100명 이상의 다국어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높은 Apple 외부 및 고급 판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사무실은 오프라인과 오프라인입니다.

·         2022년 4월 – 마드리드의 Zara 새로운 숙박인 Plaza de España에는 결제 및 이동, 피팅룸 예약, 온라인 주문 요청 및 같은 기술이 있습니다. 저항할 수 있도록 축하하며 BREEAM을 인증하도록 하겠습니다. Zara의 Lingerie, Beauty, Athleticz, Origins의 잠옷은 가족과 클릭하여 앤 모르타르 식사 사이에 추가로 독특한 공간을 제공하여 고객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Inditex Open Platform을 통해 전시되었습니다. 디자인 특징과 관련된 에너지 부품 시스템, LED 조명, 대체형 장치 등이 사용됩니다.

또한 Nike Berlin은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하기 위한 목표는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공원 환경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라이브 VR 피트니스 이벤트나 고객이 가상 환경에서 만들 수 있는 스니커즈 제품 테스트를 통해 디지털로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특수한 형태의 기능은 Nike가 스포츠, 기술, 문화의 모호한 지점으로 리테일을 접근하는 것과 사용자 효과를 제공합니다.

의류 및 패션 부문이 시장을 대표합니다.

의류 및 패션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시장으로 기록되었습니다. 이 부분은 체험형 리테일링과 고객에게 있어 동일한 새로운 전략을 빠르게 구현하는 것입니다. 대형 패션 리테일러는 흥미롭고 혁신적인 포인트를 구현하는 데 필요한 캠페인을 벌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4년 2월 H&M은 스마트 미러, 스타일리스트 및 쇼핑 경험을 사용하여 주요 지역에 "스타일 스튜디오" 컨셉을 통해 오픈 고객 그룹 지수가 40% 상승했습니다. 뷰티 및 개인 관리 부문도 빠른 확장을 제공합니다. Lush와 같은 회사는 제품 및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내 환경을 디자인합니다. 예를 들어, MAC Cosmetics의 새로운 컨셉은 가상의 시착을 통합하고 개인화된 맞춤형 고객 상담을 통해 전환율이 50%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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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성

체험형 리테일 시장은 몇 년 동안 유명인으로 보호를 신속하게 유지하는 환경을 제공하므로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이 시장은 기술 솔루션을 개인화하고 통합할 수 있는 리테일 업체를 결의할 것입니다. 리테일러에 대한 지식과 기술 회사의 디지털 자산을 추출하여 기술 회사와 리테일러를 연결하는 것은 성장을 유지하고 리테일스페이스이 제품은 아카이브가 아닌 조명하는 소비자에게 관련성을 유지하도록 하는 데 가장 중요한 성공 요인 중 하나가 그럴 것입니다. 반응하는 것처럼, 대화형 플레이 환경에 대한 필요성과 리테일 환경 개선을 위해 다른 기술의 개발이 계속 증가할 것을 요구하고, 이 시장을 확대할 수 있습니다.

관련시장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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