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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시간 입찰 시장 분석 규모, 점유율, 성장, 추세 및 예측(2024–2032) | UnivDatos

UnivDatos Market Insights의 새로운 상황에 대해 예상되는  시장은  약 2023년에 145억 달러 크기로 평가 기간(2024-2032년) 동안 약 1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로 광고주의 장치 및 형식으로 대상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는 모바일 및 비디오 소비자 증가율입니다. 모바일 광고 지출이 증가하고 RTB와 같은 프로그래매틱 기술에 대한 필요성이 존재하여 사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GDPR 및 CCPA를 데이터에 적용하는 것은 개인 정보 보호법에 대한 관심은 RTB 플랫폼 제공자 광고주의 소비자 요구에 대한 규정 준수 및 수용에 대한 조치에 대한 게임을 강화해야 했습니다. 또한 다양한 플랫폼을 통합하려면 광고주가 다양한 터치 포인트에서 RTB를 무시하고 있어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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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를 들어, 2023년 9월 7일: Google Ads는 대부분의 앱에 대해 전환을 계획했습니다. 반대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광고주 ROI를 개선하여 더 많은 광고 지출에 대한 개선을 설계하고, 수용하고 퍼블리셔에게 더 많은 수익 창출 기회를 제공하여 특별한 건강에 도움이 되는 커뮤니티입니다.

교환하는 시장에 영향을 미치며, 전하는 것과 참여하는 프레임워크의 여러 가지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CCPA는 기업이 소비자에게 특정 정보를 "수집하는 장소"로 제공하도록 요구합니다. 수집하는 사람들에는 기업이 소비자에 대해 수집하는 개인 정보 범주와 정보 범주를 사용하는 목적을 포함해야 합니다. 

· 또 다른 소송인 민법 제1798.99.80조는 데이터 브로커를 "사업체와 받아들이는 관계가 없는 소비자의 개인 정보를 고의로 수집하여 제3자에게 판매하는 사업체"로 정의합니다. 이 부분은 다른 거래에 포함되는 특정 사업체를 제한합니다. 신청되는 사업체에는 소비자 신용 보고 기관(특별히 신용 조사 기관이라고 함)과 특정 기관 및 소속 회사가 포함됩니다.

CJEU, IAB 유럽의 반대쪽이 EU GDPR을 지지할 것입니다

· 중국 연합 사고(CJEU)는 IAB 유럽의 개인 데이터 보호 규정(TCF)이 EU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GDPR)을 따르고 있다고 합니다. 이 IAB 유럽가 벨기에 데이터 보호 기관의 2022년을 위해 이의 경우를 가정할 것입니다. 벨기에 데이터 보호 기관은 광고 대응 모델 EU의 개인정보 보호 규정을 준수하지 않습니다. 벨기에 항소 문제는 이후 CJEU에 대해 설명을 요청했습니다. 벨 소리가 이제 이 사건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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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AC 지역에서 서로 높은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영향이 몇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2024-2032) 동안 연속 CAGR 성장이 예상됩니다. APAC 지역은 지역 내 디지털 광고 시장이 성장하고 인터넷 사용자가 등록하여 그에 따라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중국, 인도 및 주요 국가와 동일한 가격에서 중산층 소비자가 증가하고 모바일 기기 소유가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대상자에게 광고하기 RTB 수용이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전자 제품 판매 플랫폼의 증가와 함께 양의 광고 공간을 사용할 수 있어 프로그래매틱 광고 구현 시스템에 기여합니다. 또한 이 분야의 국내 플레이어는 빅 데이터를 통해 RTB 앱의 품질을 개선하고 더 나은 데이터와 머신 러닝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3년 6월 12일, 1위의 아웃오브홈(OOH) 미디어 회사 JCDecaux Singapore(JCDecaux)는 축소력 글로벌 공급 플랫폼인 VIOOH를 통해 진화된 유지 기능을 유지하기 위해 그래매틱 OOH( pDOOH ) 생일을 축하합니다. 이 Queen 기술은 광고주가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하는 방식을 옹호하는 디지털 OOH 광고를 어느 때보다 더 많이 소비하는 상황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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