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vDatos의 새로운 제안에 따르면, 글로벌 자동차 수리 시장은 2032년에 11,882.01백만 달러를 받을 수 있고, 연 19.0%입니다.
수요:
스위핑 및 범위연속 통신 통신 통신은 휴대전화 전체에 통신할 수 있는 차량 전체 정보 전송이 필요하기 때문에 자동차 표준의 그립감이 있는 성장을 커넥터입니다. 자동차 이동은 이동할 수 있도록 전기 자동차의 요구 사항을 지원하기 위해 시스템 연결 기능이 있는 특수 차량 통신 구조가 필요합니다. 자율과 함께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 및 인포테인먼트 기능 시스템 및 차량 대물(V2X) 전송 기술을 사용하여 차량 전체에 완벽한 데이터 연결과 고대폭 정보의 기술 처리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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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자동차 기술은 CAN 버스와 FlexRay 네트워크의 데이터 처리 기능을 통해 센서와 카메라의 범위 및 LiDAR 시스템과의 통합을 강화합니다. 자동차 핸들을 사용하면 와이어를 연결하고 차량 데이터 전송 기능을 크게 회전할 수 있는 매력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고급 자동차는 처음에 있었을 때 통신 시스템을 채택했지만 현재 시장 개발로 인해 모든 고급 자동차 제조업체가 이 기술을 제품에 있어야 합니다.
ENNOVI는 2024년 3월 모티 전기화 솔루션 파트너로서 "자동차 분리 커넥터"를 고용하도록 요청합니다. 이 새로운 분리된 자동차를 수용할 수 있는 커넥터: ENNOVI-Net은 자동차 원래 장비와 해당 1계층 공급업체 모두에게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기능과 함께 10Gbps 능력을 제공합니다.
테슬라가 개발한 완전 자율 시스템은 AI 기반 자동 조종 시스템과 고해상도 카메라 및 방향 센서 제한 데이터를 신속하게 전송하기 위해 자동차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전기 및 하이브리드 차량은 BMS 배터리 관리 시스템과 파워 에너지 통신 부품을 위해 자동차 위치를 조정합니다.
응용 프로그램:
커넥티드 및 자율 주행 차량(CAV)의 증가로 인해 산업 전반에 걸쳐 자동차 이더넷 기술이 대량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이 기술의 데이터 전송 기능은 다양한 센서와 카메라로 작동하는 자율 주행 시스템에 필요한 빠르고 응답성이 뛰어나고 대용량 대역폭을 제공합니다. 오늘날의 이더넷 기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사용자에게 고화질 콘텐츠 스트리밍 기능과 차량 내 Wi-Fi 네트워킹 및 통합 스마트폰 플랫폼 기능을 제공합니다. 전기 자동차는 배터리 모듈과 모터 장치 및 차량 제어 장치 간의 더 나은 통신을 통해 파워트레인 제어 기능을 향상시키고 효율성 수준을 높이기 위해 이더넷 네트워크가 필요합니다. 현대의 식물은 진화하는 운송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이더넷이 표준 데이터 관리 도구 역할을 해야 합니다. 토크 벡터링 및 서스펜션 조정과 함께 전자 안정성 제어(ESC) 및 잠금 방지 제동 시스템(ABS)은 섀시 제어 시스템을 통한 실시간 데이터 전송과 함께 가장 잘 작동합니다. 센서-액추에이터 연결 기능을 통해 자동차 이더넷은 운전자가 빠르고 신뢰할 수 있는 차량 응답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더넷 기술은 네트워크를 통한 원격 차량 접근 및 스마트 키리스 접근을 허용하는 것 외에도 기후 제어 시스템 및 자동 좌석 메커니즘, 주변 실내 조명 시스템을 포함하여 차량 내 편안함과 편의성 기능을 위한 중요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시스템은 차체 제어 모듈(BCM)과 센서 네트워크 및 스마트 액추에이터 간에 편안하고 자동화된 통신 기능을 제공합니다.
기술의 발전:
자동차 이더넷 인프라와 보안 솔루션은 업계 전반에 걸쳐 지속적으로 큰 진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자동차 시스템 간의 실시간 데이터 교환을 목표로 하는 이더넷 스위치는 현재 개발 중입니다. 이더넷 네트워크에 AI 예측 기술을 통합하면 자동차가 문제를 조기에 식별하여 문제가 악화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유연하면서도 가벼운 이더넷 케이블은 차량 무게를 줄이는 동시에 에너지 효율성과 연비를 높여 전기 자동차에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합니다. 자동화 시스템을 사용한 네트워크 진단은 이제 빠른 감지와 즉각적인 시스템 문제 해결을 통해 차량 신뢰성을 향상시킵니다. 이더넷을 통한 차세대 엣지 컴퓨팅 통합은 자동차가 센서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하여 자율 주행 기능을 제공하여 보다 안전한 지능형 모빌리티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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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론:
차량에서 빠른 시간 효율적인 통신에 대한 고정을 대체하면 자동차용 시계가 전혀 성장을 촉진할 수 없습니다. 회전의 증가하는 편재성 ADAS 및 인포테인먼트, EV를 통해 전달 관리 및 이동성 장치에서 차량 내 통신을 선호하는 표준으로 사용됩니다. 반사 자동차 회사와 동료로서 및 기술 공급업체는 반사 작업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보고 이동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자동차용 부품 시장은 기술 개선으로 멀티 기가비트 네트워킹 기능과 더 나은 보안 기능 및 차량 대물(V2X) 통합이 제공됨에 따라 폭발적인 성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시장의 증가하는 요구는 자동차용 불안한 속도와 작동의 존재를 신뢰할 수 없는 보안 기능을 통해 미래 모빌리티 네트워크를 혁신하는 주요 구성 요소로 간주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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