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vDatos Market Insights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미니 냉장고 시장 은 다음과 같이 성장하여 2030년에 약 4억 7천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평균 성장률(CAGR)은 4.57%입니다. 또한 사람들의 생활 방식이 더욱 빠르고 바쁘게 변하면서 편의성에 대한 요구도 높아졌습니다. 미니 냉장고는 집, 사무실, 심지어 여행 중에도 음식과 음료를 보관하고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품목을 시원하고 신선하게 유지하기 위한 컴팩트하고 휴대 가능한 옵션을 제공하므로 더 큰 냉장 기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외에도 메이크업 산업, 의료 및 제약 산업도 휴대용 냉장고 수요 증가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메이크업 산업, 특히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경우 미니 냉장고는 크림, 세럼, 냉각이 필요할 수 있는 특정 유형의 메이크업과 같이 온도에 민감한 제품을 보관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는 제품의 수명과 품질을 보장합니다. 마찬가지로 의료 및 제약 산업에서 소형 냉장고는 온도에 민감한 약품, 백신, 샘플을 보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휴대용 냉장 장치를 사용하면 의료 전문가가 이러한 품목을 안전하게 운반하고 무결성과 효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의료 산업에서 소형 냉장고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것은 이러한 요구에 부응하는 제품 출시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2년 2월 Michelin은 사무실, 차고, 차량, 보트, 캠프장, 테일게이트 파티 및 기타 여러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LED 장착 휴대용 미니 냉장고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최종 용도.
샘플 보고서 액세스(그래프, 차트, 그림 포함) – https://univdatos.com/get-a-free-sample-form-php/?product_id= 53251
보고서에 따르면 투어 및 여행의 증가 추세 가 향후 몇 년 동안 미니 냉장고 시장을 주도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라고 합니다. 또한, 관광 및 여행의 증가 추세는 미니 냉장고에 대한 수요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단기 여행이든 장기 휴가이든 여행자는 간식, 음료, 약품 등 부패하기 쉬운 품목을 보관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미니 냉장고는 이러한 품목을 시원하게 유지하고 여행 중에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숙박 시설 및 가구는 시장에서 미니 냉장고에 대한 최대 견인력을 생성하고 있습니다.
호텔, 리조트, 게스트하우스 등 호텔 산업에서는 객실 내 미니 냉장고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여행자들은 음료, 부패하기 쉬운 스낵, 약품을 보관하기 위해 객실 내 냉장 시설을 점점 더 기대하고 있습니다. 미니 냉장고는 손님들에게 작지만 기능적인 냉각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미니 냉장 장치에 대한 수요 증가의 주요 동인 중 하나는 생활 방식과 생활 방식의 변화입니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급속한 도시화로 인해 미니냉장고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인구 밀도가 높은 도시 지역에서는 공간이 매우 중요합니다. 미니 냉장고를 사용하면 거주자는 음식과 음료를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편리함을 희생하지 않고도 제한된 공간을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니 냉장고는 이동이 쉽고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해 이사를 자주 하는 도시 거주자에게 매력적인 옵션이 됩니다. 이 외에도 마이크로 홈 개념, 이동식 주택의 채택이 증가하고 RV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미니 냉장고를 포함한 소형 및 휴대용 가전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졌습니다.
글로벌 미니 냉장고 시장에 대한 자세한 분석을 보려면 – https://univdatos.com/report/mini-refrigerator-를 살펴보세요. 시장/
결론
결론적으로 미니냉장고의 보급이 확대되는 것은 관광 및 여행의 증가와 숙박산업, 가정산업, 화장품 산업의 수요 증가에 기인한다고 할 수 있다. 또한, 가처분 소득 증가와 1인 가구 증가로 인해 소형 냉장고 수요도 크게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이 산업의 지속적인 성장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