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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모, 점유율, 성장, 추세 및 예측별 온라인 소액 결제 시장 분석(2023-2030) | UnivDatos

Ahasan Ali 2024. 4. 17. 20:33

 

Univdatos Market Insights에 따르면, 경제 활동이 증가하고 순자산 가치가 높은 개인의 수가 산업 전반에 걸쳐 지속 가능성을 향한 급격한 변화가 온라인 소액 결제의 글로벌 시나리오를 주도할 것이며 “글로벌 온라인 소액 결제 시장 ” 보고서 에 따르면 글로벌 시장은 2022년에 750억 달러 규모로 평가되었으며, 2023~2030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 13%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10억 달러에 도달할 것입니다. 온라인 소액 결제는 빠르게 성장하는 산업으로, 글로벌 시장 규모는 2022년에는 750억 달러 규모입니다. 편의성, 접근성, 맞춤화, 수요, 기술, 구독 기반 모델에 대한 수요 증가가 업계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온라인 소액결제 산업의 추세, 통찰력 및 기회를 살펴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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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는 윤리적 문제, Pay-to-Win 사고방식, 투명성 부족, 게임 내 통화, 보안 문제, 규제 문제 등의 문제로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소액결제의 주요 동향

 

온라인 소액 거래는 일반적으로 신용 카드, PayPal 또는 모바일 지갑과 같은 디지털 결제 방법을 통해 온라인으로 이루어지는 소액의 소액 거래를 의미합니다. 이러한 거래는 게임 내 아이템이나 가상 화폐와 같은 가상 상품을 구매하거나 웹사이트나 앱에서 프리미엄 콘텐츠나 서비스에 액세스하는 데 주로 사용됩니다. 소액결제는 소비자가 전체 계정을 설정하거나 대량 구매를 하는 번거로움을 겪지 않고도 소액 구매를 할 수 있는 편리하고 쉬운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최근 몇 년 동안 점점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소액 결제는 거래별로 콘텐츠나 서비스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으므로 기업에게 수익성 있는 수익원이 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소액 결제의 몇 가지 주요 추세에는 수익 창출을 위해 인앱 구매에 의존하는 모바일 게임의 인기 증가와 스트리밍 서비스 및 기타 온라인 콘텐츠에 대한 구독 기반 모델의 증가가 포함됩니다. 기술이 계속 발전함에 따라 소액 결제가 더욱 널리 보급되고 일상 생활에 통합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부 중요한 통계 및 수치

 

Ø 글로벌 온라인 소액결제 시장은 인터넷 사용자 수요 증가와 게임 지출 증가에 힘입어 2022년 750억 달러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Ø 아시아태평양 지역은 중국, 인도 등 국가의 게임 투자 수요 증가로 가장 높은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Ø 휴대폰 부문은 전체 시장점유율의 50% 이상을 차지하며 시장을 장악할 것으로 예상된다.

Ø 북미 지역은 전체 게임 판매량의 40% 이상을 차지하며 게임 시장을 장악할 것으로 예상된다.

Ø 업계는 2030년까지 150만 개 이상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GDP에 1,500억 달러 이상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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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산업은 어떻게 진화하고 있나요?

 

소액 결제는 플레이어가 정식 게임을 구매하지 않고도 가상 화폐, 무기, 장식 아이템 등의 추가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는 소규모 게임 내 구매입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관심을 갖지 않을 수도 있는 정식 게임을 구매하도록 강요받는 대신 자신이 가치 있게 여기는 아이템에 돈을 쓸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게임 개발자가 게임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인기 있는 방법이 되었습니다.

온라인 소액결제가 성장하는 주요 이유 중 하나는 모바일 게임의 증가입니다. 모바일 게임은 대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지만 플레이어는 게임 내 구매에 실제 돈을 사용하여 이점을 얻거나 추가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는 게임 개발자들에게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정식 게임을 구매할 재정적 자원이 없는 캐주얼 게이머들로 구성된 대규모 시장에 진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온라인 소액 결제의 성장을 이끄는 또 다른 요인은 멀티플레이어 게임의 인기가 높아지는 것입니다. 이러한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서로 상호작용하고 경쟁할 수 있으며, 소액 결제를 통해 자신에게 이점을 주거나 군중 속에서 자신을 돋보이게 만드는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관심이 없을 수도 있는 전체 게임을 구매하도록 강요당하는 대신 자신이 가치 있게 여기는 항목에 돈을 쓸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멀티플레이어 게임 시장 성장의 주요 원동력이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온라인 소액결제의 채택은 게임 산업 성장의 주요 원동력이었습니다. 이를 통해 게임 개발자는 새롭고 혁신적인 방식으로 게임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관심이 없을 수도 있는 전체 게임을 구매하도록 강요당하는 대신 자신이 가치 있는 항목에 돈을 쓸 수 있습니다. 게임 산업이 계속해서 발전함에 따라 온라인 소액 결제가 게임 수익화에서 계속해서 중요한 역할을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결론

게임 산업은 온라인 서핑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큰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해당 부문이 계속 발전함에 따라 더 많은 투자 옵션이 제공될 뿐만 아니라 새로운 기술 및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투자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추세와 통계를 수용함으로써 업계는 영향을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승객 경험을 개선하고 향후 성장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성숙해짐에 따라 우리는 훨씬 더 혁신적인 솔루션이 등장하여 다음 세대를 위한 더 밝고 깨끗한 미래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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