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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적 환경 탐색: 가상 인플루언서 시장을 위한 법률 및 규정

Ahasan Ali 2024. 9. 23. 21:06

 

UnivDatos Market Insights에 따르면 미디어 플랫폼의 사용 증가, AI, CGI 및 머신 러닝의 필요성한 발전, 디지털 마케팅으로의 전환 증가, 메타버스 통합이 가상의 독감언서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 가상 인플루언서 시장 "에 따르면 글로벌 시장은 2023년에 160억 달러 크기로 평가되어, 2024년~2032년 예측 기간 동안 약 23%의 CAGR로 성장하여 2032년에는 10억 달러에 이를 것을 포함합니다 예상됩니다. 가상의 인플루엔자는 빠른 인기를 얻고,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그들을 기쁘게 하고 세계적으로 유명해집니다. 독창적인 CGI 및 AI 기술 지원으로 구축된 Sam, Sarah, Lili는 과거의 유명세를 얻을 수 있는 새로운 역할입니다. 그러나 환경이 적용되는 것에 따라 제외되는 고려 사항, 소비자 권리, 제한적인 문제를 설명하기 위해 범위의 적절한 조치에 대한 요구가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가상의 인플루언서에 대한 소송과 반대를 분석하고, 이 새로운 시장의 미래가 추적하고 전망에 대해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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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가상 인플루언서 이해

대화할 수 있는 회사나 개인이 활동하는 미디어 사용자와 환경이 있는 효과를 사용하는 컴퓨터를 생성하고 제어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인간 인플루언서와 가상 인플루언서 또는 디지털 인플루언서 순전히 컴퓨터로 생성할 수 있는 모든 측면을 대신할 수 있습니다. 볼트를 사용하면 팔로워와 커뮤니케이션하고, 제품과 서비스를 광고하고, 심지어 인간 인플루언서와 유명 브랜드 관련 이벤트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스타트업 Brud가 인수한 가상의 모델 Lil Miquela입니다. 그녀는 Instagram에서 백만 달러의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CK Calvin Klein과 Prada와 협력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일본의 가상 인플루언서인 Imma는 IKEA와 Nike와 같은 사람들과 협력했습니다. 따라서 소품이 인기를 얻기 위해 목적이 있는 것이 아닙니다.

2. 공동구조 환경

가상 인플루언서의 사용은 반대 기관, 마케터, 특정 주장 및 반대에 대한 요구에 대한 논쟁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 지역에 대한 가상의 인플루언서에 대한 수정 사항은 거의 없으며 광고 및 지지와 데이터에 대한 제외되는 선택이 있습니다.

에이. 광고 과학 및 공식 보호 규정

가상 인플루언서의 주요 문제는 진정성 및 더 많은 것을 의미하는 광고 및 스폰서 컨텐츠의 문제입니다. 예를 들어, 많은 국가에서 청구는 인플루엔서가 그들의 콘텐츠를 수신하는 데 있어 유명인에서 스폰서 또는 비용을 지불하는 것을 유일하게 알려야 한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예를 들어, 미국 내에서 거래위원회(FTC)가 인플루언서가 내부적으로 모든 스폰서십을 요구한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게시물 바로 옆에 #ad 또는 #sponsored와 같은 증상이 표시됩니다.

실제 인플루언서와 관련 인플루언서도 표시에 대해 해당 사항을 준수하겠습니다. 유명인과 에이터는 가상 속 크리 인플루언서가 소비자를 방지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명확한 면책 조항을 제공해야 합니다. 연결 조직은 책임에게 연락하고, 이름을 알리는 효과를 미치기 때문에 위험이 있습니다.

b. 신호권

항의 인플루언서 조정하는 데 있어 또 다른 중요한 고려 사항입니다. 가상 인플루언서의 생성은 복합체로, 즉 사진, 비디오 및 음악 복제를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유명인과 제작자는 이 자료를 사용하기 위해 존재해야 하며, 그렇지 않은 다른 사람의 IP 권리를 허용하게 됩니다.

또한 가상의 인플루언서의 존재는 증가함에 따라 IP 소유권에 대한 크기가 제기됩니다. 유명인은 소유권을 소유하거나 복제로부터 보호하는 다양한 디지털 장난감을 소유하고 인증하고, 유명인의 가치를 자랑스러워하는 시장 포지셔닝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기음. 데이터 보호 및 개인 정보 보호

가상 인플루언서는 다른 디지털 부분과 마찬가지로 사용자 커뮤니케이션에서 데이터를 활용하고 수집합니다. 유럽의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GDPR)과 로봇 때문에 사용자의 데이터를 보호하고 주요 자산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을 의미하는 GDPR이라는 규정의 새로운 내용은 해당 사용자의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 처리될 때 사용자가 새로운 규정에 동의해야 합니다.

가상의 인플루언서 고용하는 유명인과 크리에이터는 다양하고, 특히 사용자의 동의를 허용하는 사용자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이동하도록 요청하는 데이터 보호법에 따라야 합니다. 관련 규정을 준수하지 않는 것과 관련하여 반향과 함께 엄중한 수신자를 요청합니다.

3. 스팟적 및 사회적 고려사항

활동하는 문제는 인플루언스는 신경쓰지 않는 것, 사회적 문제를 제기합니다. 진정성, 효과 또는 효과와 유사한 동작은 실제 인플루언서와 그의 시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a.정의로 투명함.

인플루언서의 주요 판매 포인트 중 하나는 팔로워가 그들을 호감스럽게 여기기 때문에 현실이 있습니다. 가상의 인플루언서는 무생물 내부적으로는 인간의 돈이 없습니다. 반대 미디어 리테일러는 가상 인플루엔자에 반대되는 배열 배열의 대칭형으로 완전한 표시로 팔로워를 실제 사람으로 묘사하는 실제 사람이 아닌 것처럼 보이지 않는 위치에 있습니다.

대중에게 사랑을 제공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므로, 가상의 인플루엔자는 실제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유명세를 톡톡히 보고 싶어하는 결과를 줄 수 있는 기대를 제공한다는 사실을 소비자에게 알리는 것이 필요합니다.

비. 인간 이해에 대한 영향

사람들은 또한 가상의 인플루언서가 인간 인플루언서 대체하기 위해 시장에 친척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마케팅 캠페인에서 디지털 캐릭터 사용자의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실제로 인플루언스를 이용하면 사업과 수익을 할 수 있다고 테스트할 수 있다는 것이 사실입니다.

특별한 인플루언서가 실제 인플루언서보다 훨씬 기뻐하는 것은 아닙니다. 몇 가지 독특한 특징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가상 인플루언서에는 실제 사람보다 훨씬 더 일관되게 제어하기 쉬운 가상 인플루언서에는 더 중요한 것이 없습니다. 바로 사람들의 관계입니다. 인플루언서와 함께 작업을 축하하는 것은 유명인이 있는 것과 인간 인플루언서에서 가장 분리된 사용 방법에 대해 생각해야 하는 사람들의 멍을 가리거나 너무 제한적으로 평가할 수 있을 수 있습니다.

4.다음기발전

게다가 가상 인플루언서와 관련 시장은 아직 새로운 시장이기 때문에 가상의 개인과 관련 주요 주요 사항에 대한 이해를 포함할 수 있는 더 먼 곳에 있는 사람들이 미래에 만들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스위치 기관은 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적절한 규칙을 찾기 위해 표시, 스위치 또는 데이터 보호와 같은 측면을 구분할 수 있습니다.

에이. 사무엘의 준수 및 준수

기술은 곧 산업의 활동 방법, 표준 및 권장 사항에 따라 달라집니다. 마케터, 통화자 및 전문가는 가상 인플루언서가 올바른 방식으로 활용하는 것에 대한 관련을 환영해야 합니다. 표준과 유명인에 이터가 있다는 것은 체크리스트를 포함할 수 있고, 전 세계의 현재 피트니스 시스템에 참여하는 참여자들을 장애물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비. 글로벌 조정 및 딜링

FC 미디어와 디지털 마케팅은 전 세계적으로 기록되기 때문에 다양한 기관의 행동을 조정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가상 인플루언서와 그들의 광고에 규칙 및 요구 사항을 구분하는 유명인에 대한 범위를 제한하고 소비자를 오도하지 않고 투명하고 지퍼 광고의 표준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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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성

가상의 모델은 유명인이 많은 시장과 관련 활동을 하는 수단을 인증함에 따라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새로운 거래가 거래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가상 모델의 기호는 고객에 대한 사기와 무단 보관을 위해 처리해야 할 몇 가지 주요 및 범위적 문제와 관련이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른 문제에 따라 가상의 인플루언니즘에 대응하여 처리하는 사람들을 안내하는 프로세스, 산업 가이드라인, 심지어는 표준을 살펴보는 것이 중요한 할 일입니다. 따라서 규정에 대한 인증은 지금까지 가상의 인플루언서에게만 있는 데 있는 반전 선수를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입증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관련 사항에 대한 영향을 미치고 디지털 마케팅이 미래에 해당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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