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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 선불 후불 시장 규모, 성장 및 연구 보고서(2025-2033) | UnivDatos

Ahasan Ali 2025. 5. 16. 17:35

UnivDatos에 따르면, 전자 상거래 보급률 증가, UPI 및 전자지갑을 거래하는 디지털 마케팅 증가,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의 즉각 선호, 신용 카드와 같은 기존 신용 가능성, 2선 및 3선 도시의 스마트폰 및 인터넷 보급율 증가, 접촉식 및 유연한 마케팅 옵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고객 카드 후불 시장을 관찰하고 있습니다. " 선불 후불 시장 "에 따르면, 시장 규모는 2024년 약 162억 달러로, 2025년부터 2033년까지 약 11.90%의 연평균 연속(CAGR)로 성장하여 2033년에는 100만 달러에 관한 것입니다.

금융 자산의 성장은 현재 BNPL 산업의 붕괴 추세에 힘을입어 촉진되고 있습니다. 이 사람은 물론 추가 사항 없이 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직접 구매하는 BNPL이 인도 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기술 발전, 새로운 소비자 행동, 그리고 정부의 영향으로 BNPL은 인도의 디지털 경제 전환 과정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샘플 샘플(그래프, 차트, 그림 포함) 보기:  https://univdatos.com/reports/india-buy-now-pay-later-market?popup=report-enquiry

UPI 및 지갑을 디지털 방식으로 처리하는 방법

UPI와 디지털 지갑 같은 요소들이 인도에서 점점 더 빠르게 성장하면서 BNPL에 플랫폼이 도입되었습니다. 여러분, 소비자들은 2025년 초까지 100억 건의 더 많은 거래가 이어져 UPI를 추억하고 거래가 증가했습니다. 특히 디지털 결제와 호환되어 결제 프로세스를 더욱 빠르게 제공하는 BNPL의 성장세와 일맥상통합니다. PhonePe, Paytm, Google Pay와 같은 다른 거래에 익숙해지는 사용자가 있다는 사실에 BNPL의 리더도 가치 있는 역할입니다.

UPI의 계속 성공: 대신, 2024년 9월

UPI는 디지털 디지털 마케팅 거래처의 초석으로 자리를 잡습니다. UPI는 인도 디지털 결제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UPI 거래액은 2017-18 회계연도 92억 루피(약 1조 2천억 원)에서 2023-24 회계연도 13,116억 루피(약 1조 3천억 원)로 연평균 범위 129%로 증가했습니다. 또한, 2024-25년 회계연도의 마지막 5개월(4월~8월) 동안 거래액은 7,062억 루피(약 7조 6천억 원)에 달했습니다.

거래 규모는 연평균 11%로 1,962조 루피에서 3,659조 루피로 증가했습니다. 또한, 2024-25년 회계연도의 마지막 5개월(4월~8월) 동안 총 거래 규모는 1,669조 루피로 크기였습니다.

따라서 UPI와 지갑은 BNPL에 사용자의 금융 거래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며, 특히 신용 점수가 없는 사람들의 신용 점수를 결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분리된 인수인이 2선 및 3선 도시 출신의 새로운 신용 고객의 저위험 온전한 보딩 가능성을 인정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것들이 점점 더 빠르고 편리해지면서 전자 상거래, 소매 및 서비스 산업에서 BNPL의 성장을 촉진할 수 있는 디지털 결제 수단을 제공합니다. 결과적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디지털 마케팅에 참여하고 검증함으로써 BNPL은 매우 높은 기록을 기록할 것입니다.

UPI의 계속 성공: 대신, 2024년 9월

UPI는 디지털 디지털 마케팅 거래처의 초석으로 자리를 잡습니다. UPI는 인도 디지털 결제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UPI 거래액은 2017-18 회계연도 92억 루피(약 1조 2천억 원)에서 2023-24 회계연도 13,116억 루피(약 1조 3천억 원)로 연평균 범위 129%로 증가했습니다. 또한, 2024-25년 회계연도의 마지막 5개월(4월~8월) 동안 거래액은 7,062억 루피(약 7조 6천억 원)에 달했습니다.

거래 규모는 연평균 11%로 1,962조 루피에서 3,659조 루피로 증가했습니다. 또한, 2024-25년 회계연도의 마지막 5개월(4월~8월) 동안 총 거래 규모는 1,669조 루피로 크기였습니다.

인도에서 '지금 구매하고 나중에 처리' 방식

BNPL이 증가하는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         디지털 결제 시스템: 다양한 디지털 결제 시스템, 특히 UPI의 특징으로 BNPL 서비스 운영 환경은 우호적입니다. UPI는 사용자를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수용률을 보임에 따라 디지털 거래가 가능해지면 BNPL 통합이 가능해집니다.

·         소비자 프로필: 인도에는 기술에 만족하고 알리고 싶다는 주장과 기록을 찾고 있는 젊은 밀레니얼 소설 Z세대 고객이 있습니다. BNPL은 순간적인 신용을 제공함으로써 신용 평가 시스템과 관련성을 인정할 수 있습니다.

·         전자상거래 성장: 온라인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은 BNPL 인구 증가에 기여하는 것이었습니다. 많은 온라인 상점들이 BNPL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들과 협력하여 더 많은 사람들에게 더욱 유연하고 매력적인 거래 방식을 제공하고 유일하게 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         신용 믿음: 그리고 가장 중요한 점은 BNPL 서비스가 신뢰도가 낮은 소비자에게 신용을 제공하는 수단이라는 점입니다. 지역에서만 누릴 수 있는 혜택과 준도시에서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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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상화

BNPL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실행하는 데 필요한 인도 비즈니스 모델의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기술 통합 측면에서 BNPL 제공 업체는 소비자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기술을 더욱 보호하기 쉽게 활용하고 있습니다. 서비스를 가맹점에 직접 통합하여 소비자와 관계를 맺고 거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위험관리: BNPL 기업은 채무불이행 가능성으로 인해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안전하게 신용평가를 고려합니다. 이러한 도구는 소비자의 행동과 이전 거래 거래 내역을 파악하여 대출 상품을 결정합니다.

·         완전함: BNPL 서비스는 가능성을 유지하기 위해 기존의 규정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서비스 제공업체는 정부 및 금융법위원회 기관, 소비자 보호기관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         소비자 인식 제고: BNPL 서비스 이용 불편과 소수에 대한 소비자를 인식하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대출 방법 및 기간, 그리고 필요한 프로세스에 대한 정보는 사용자의 신뢰를 구축하는 데 더욱 신중하게 접근을 유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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